법률사무소 광고 지방 개업 상담 건수 9배 증가
페이지 정보

본문
갑작스런 변호사 마케팅 의대 정원 확대 발표로 인해여러가지 이슈가 맞물리면서정말 온 나라가 떠들썩한 상황입니다.이와 완전히 똑같지는 않지만사실 이와 비슷한 사례가예전에도 한 번 있었는데요.바로 사법고시가 폐지되면서로스쿨이 생기면서,변호사 자격을 갖춘 분들이이전에 비해 훨씬 더 많이 사회로나오게 되었던 케이스입니다.이로인해 자연스럽게변호사의 숫자가 증가면서 사건 수임을 위한경쟁은 변호사 마케팅 더욱 치열해지게 되었습니다.여기에 과거 오프라인만 있던 채널이온라인, 모바일로 분화되고,최근에는 로톡이라는앱 기반 플랫폼까지 생기게 되면서이전보다 훨씬 더 온라인 채널에서의마케팅과 고객 접점 관리가 중요해졌으며,앞으로도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보입니다.즉, 이제는 소개나 워크인으로가만히 있어도 사람들이 찾아오길기다리기 보다는온라인에서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해야만의미있는 성과를 거둘 수 변호사 마케팅 있는환경이 되버린 것입니다.고객에게 나를 알리고 상담을 기반으로전환을 하기 위한 마케팅으로주로 키워드 광고나 배너 광고와 같은노출 광고를 많이 집행하실 겁니다.하지만 이러한 광고는 원하는 금액을 써서원하는 타겟에게나를 보여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퍼스널 브랜딩'까지 하기 어렵다는어렵다는 단점이 존재합니다.그래서 보다 빠르고 확실하게 상담을 변호사 마케팅 수임으로전환되는 마케팅을 위해서노출과 함께 퍼스널 브랜딩이 가능한변호사 블로그를 추천드립니다.내가 궁금해하는 사건에 대한 승소 경험과소송이 진행될 때에확실한 믿음과 안정감을 주는 변호사임을한번에 보여주기에 블로그만큼효과적인 채널이 없기 때문입니다.아마도 위와 같은 목적 달성을 위해이미 많은 변호사 블로그가개설되어 운영되고 있음을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검색을 변호사 마케팅 했을 때변호사와 관련된 컨텐츠가상위 노출되는 블로그는어떠한 키워드로 검색하더라도상위 노출 가능성이 높은최적화 블로그인 경우가 많습니다.요즘 화두인 이혼과 관련된 키워드인'이혼 변호사 추천'으로 검색만 해봐도상위 노출 중인 컨텐츠 대부분이무려 '최적4+'등급의블로그 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지수가 높을수록 상위 노출 가능성이 높으며,지수가 낮은 블로그는 동일 변호사 마케팅 키워드에서지수가 높은 블로그에 밀려 컨텐츠가뒷 페이지에서 보여집니다.)신규 블로그는 무조건 더 낮은 지수를부여받기 때문에,사실상 새로운 변호사 블로그로는유의미한 노출 자체를 기대할 수 없다는의미이기도 합니다.그래서 변호사 블로그로컨텐츠의 노출에서부터 확실한 전환까지의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서는최적화 블로그를 통한 마케팅이선택이 아닌 필수인 것입니다.드물게 전문직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 변호사 마케팅 중에서위와 같이최적화 블로그만을 사용하는 곳이 있습니다.이런 곳은 최적화 블로그만을 사용하기에원하는 키워드에서 상위 노출을 기반으로가망 고객의 큰 유입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그리고 변호사 블로그 마케팅을 위해서는다소 어려운 법률용어를일반인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친숙한 용어로 바꿔서잘 설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이와 관련된 변호사 마케팅 경험이 많은 곳과협업하는 것 또한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사전 질문지부터 사짜같은 곳과는확연한 차이가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위에 예시로 소개해드린 최블마,최블마케팅은 전문직을 대상으로최적화 블로그만을 사용하여마케팅을 진행하는 곳이기 때문에변호사 마케팅을 고민 중이시라면돈이 드는 것도 아니니상담을 한 번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변호사 마케팅- 이전글굿라이브티비 위해 설계 랜섬 제한된 기업 데이터 일이기 25.04.26
- 다음글굿라이브티비 바탕 이런 개선 사항 상당수 차용과 스코프 25.04.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