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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변호사 마케팅 이미지는 클라이언트 분께서 직접 보내주신 변호사마케팅 실제 사례입니다.^^이 글을 찾아보신 분들도 아마 비슷한 기대를 안고 해결책을 찾던 중이실 텐데요.그러니 끝까지 읽어보신다면 실력 있는 업체를 고르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해보실 수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성공 사례 중 일부 공개안녕하세요. 전문직 마케팅 전문 짝지마케팅 대표 김지훈입니다. 다른 곳은 성공사례 다 올리는데 왜 안 올...안녕하세요, 짝지마케팅입니다.저희는 블로그, 플레이스, 카페, 유튜브 등을 중심으로 변호사마케팅을 전문적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그동안 '1개월 내 10건 수임', '글 1개로 수임'같은 결과를 보여드렸는데요.그래서인지 사례를 보고 먼저 연락 주시거나 추천으로 연락 변호사 마케팅 주시는 경우도 많아 감사한 마음입니다.^^이 글을 보신다면 아마 변호사마케팅에 대해 알아보고 계셨던 걸로 생각됩니다.블로그를 시작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요즘은 인스타, 유튜브가 대세라던데 블로그를 꼭 해야 하나요?계속 글을 올리고 있는데 왜 그런지 문의는 전혀 오질 않네요..이런 고민을 갖고 계시다가 이 글을 발견하셨을 수 있는데요.만약 변호사님께서 바쁜 일과 중 시간을 쪼개가며 포스팅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문의가 없다면?우선 현재 작성 중인 글을 점검해보셔야 합니다.왜냐하면 의뢰인이 궁금해하는 부분과 전혀 다른 내용을 쓰고 있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입니다.예를 들어 법률정보만 잔뜩 있거나, 변호사님의 이야기나 경험이 변호사 마케팅 빠진 글일 수도 있는 거죠.이런 부분을 어떻게 판단할 수 있을까요?이 부분에서 고민이 드신다면, 지금부터 안내드릴 3가지 포인트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이 세 가지는 짝지마케팅이 '한 편의 글로 수임'이라는 결과를 만들 수 있었던 이유이기도 한데요.^^이것만 잘 숙지하셔도 분명 도움이 되실 거라 확신합니다.1.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표현을 썼는가?2. 의뢰인의 니즈를 반영했는가?3. 타 업체들은 어떤 방식으로 운영 중인가?1.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표현을 썼는가?처음 블로그 운영을 시작하시면 되도록 많은 내용을 담고 싶어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만큼 도움을 드리고 싶은 마음이 담겨 있는 거겠죠.하지만 한 번쯤 변호사 마케팅 생각해 보셔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처음 법률 문제를 접한 일반인이 ‘이행권고결정’, ‘보정명령’ 같은 단어를 곧바로 이해할 수 있을까요?어떤 분에게는 익숙하고 당연한 용어일지라도, 누군가에게는 외계어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모르는 개념이 나오면 중간에 검색하거나 포기하고 이탈하는 비율이 상당히 높아지는데요.이런 경우 결국 글을 끝까지 보지 않게 되고, 문의나 수임으로 이어질 확률도 낮아지게 됩니다.이 때문에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쉬운 설명이 반드시 필요합니다.만약 어려운 용어가 포함된다면 바로 밑에 간단히 뜻을 달거나, 따로 설명된 글을 함께 연결해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그래서 지금 작성하고 있는 포스팅이 중학생도 이해할 수 변호사 마케팅 있도록 적혀진 글인가를 점검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2. 의뢰인의 니즈를 반영했는가?그다음으로는 의뢰인이 실제로 원하는 부분을 담아냈는가를 살펴보셔야 합니다.이해를 돕기 위해 최근에 있었던 제 이야기를 하나 나눠보겠습니다.점심시간 중 전화 한 통을 받았는데, 처음 보는 번호였고 전자소송 등기가 반송됐다는 안내였습니다.자세히 들어보니 보이스피싱이었는데요, 순간 정말 당황했고 수많은 생각이 스쳐갔습니다.그동안 아무 잘못 없이 살아왔는데도 말이죠.그 순간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나도 이렇게 당황하고 무서웠는데진짜 소송을 앞둔 사람들은단순한 걱정을 넘는 감정을 느끼겠구나..그래서 실제로 행동하게 만들려면 먼저 의뢰인의 불안한 감정을 공감해주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확신을 심어줘야 합니다.학력이나 경력 같은 형식적 변호사 마케팅 정보보다, 변호사님이 다뤘던 사건이나 의뢰인을 대하는 태도를 전달하셔야 되는데요.그러면 자연스럽게 '이곳은 믿을 수 있겠다'는 신뢰가 생깁니다.여태까지 보았던 홍보글들과 확연히 다르기 때문인데요.그래서 저희도 단순 정보 작성이 아닌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데만 5시간 이상 투자합니다.그 결과 지난달 한 변호사님께서는,블로그 보고 연락했다는데만나지도 않고 바로 수임계약하셨어요.신기하더라고요라고 말씀해주시기도 했는데요.^^이처럼 의뢰인의 마음에 공감하고 해결해 줄 수 있다는 내용을 적어주신다면 수임으로 연결될 확률이 높습니다.작성법을 더 자세히 적은 글도 같이 올려두었으니 확인해보시면 분명 도움이 되실 겁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 조회수 높은 키워드로 잡아주세요"상위노출만 되면 알아서 올 변호사 마케팅 겁니다"글에 ...안녕하세요, 짝지마케팅입니다. 저희는 변호사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며 블로그나 플레이스, 유튜브를 통해 ...3. 다른 업체들은 어떤 방식으로 운영 중인가?여기까지 읽으셨다면 대충은 알겠는데 여전히 막막하다, 이걸 다 하려면 시간이 부족한데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그렇다면 변호사마케팅 업체와 이야기를 나눠보시는 것도 좋은데요.변호사님의 분야, 마케팅 방향, 효과적인 운영방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면 분명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어디를 찾아야 할지 모르겠거나, 저희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느끼셨다면 아래에 글을 남겨주셔도 괜찮습니다.대표가 직접 무료로 컨설팅을 진행하며 블로그, 플레이스, 유튜브 등 각 매체별 운영 방식에 대해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있습니다.다만 요즘 하루에도 6~7건씩 변호사 마케팅 사칭 문의가 들어오는 상황이라 정성 없는 문의에 대해서는 답변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그럼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지금까지 변호사마케팅 짝지였습니다. 감사합니다.짝지마케팅은,1달 단위로 계약 진행하고 있습니다.동일 지역, 같은 분야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신규계약은 월 3건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컨설팅 전 필독 사항글을 읽어보신 후 현재 마케팅 컨설팅이 필요하다면아래 링크를 통해 연락 주셔도 좋습니다.다만, 대표가 직접 무료로 컨설팅을 도와드리다 보니 많은 분들을 도와드릴 수 없어 찔러보기식 댓글에는 답변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마케팅 대행 전 블로그부터 봐주세요. 부디 후회하는 일은 변호사 마케팅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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